음악창고/새로 입고하신 음반

[음악창고] 새로운 음반이 들어왔어요 2014-11-22

싸구려 이어폰 2014. 12. 2. 15:13




언니네 이발관 3집 - 꿈의 팝송



'아직도 우리를 기억하나요?'
아무래도 이 앨범에 관한 기억중 첫손 꼽을 수 있는건 역시 교보문고에서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일 것이다.
4년만의 컴백이라 사람들이 이발관을 잊었으면 어떡하나  많이 걱정하던차에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몰려 예정되있던 사인회가 취소되고 우리는 교보문고 직원들에 의해 군중들틈에서 구출까지 되는 경험을 하게된다.
라이브에 눈을 뜨고 팬들을 접하는등 세상에 첫발을 딛게 해 준 앨범. 잊을 수 없는 '나를 잊었나요?' 와 '2002년의 시간들' 수록.




한줄평 : 90년대 티비 속에 나오던 낭만적인 장면들이 떠오른다.



고상지 - Maycgre 1.0




반도네온 연주자로 활동을 해왔던 고상지의 주된 관심사는 '반도네온' 악기 자체이기보다는 탱고와 작곡에 있었다.  그의 첫 앨범은 일반적인 아르헨티나 탱고의 기법들과 악기 구성이 사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양적 어드벤처 느낌이 강하다. 그렇게 탱고에 대한 열정과 고민을 담아 만든 첫 번째 앨범이 바로 [maycgre 1.0]이다.   디지털 싱글 앨범의 제목인 'maycgre'에 '1.0'을 더해 만들었다. 이 앨범의 이름 또한 애니메이션 마니아인 고상지가 자신의 곡에 영감을 준 6명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이니셜을 조합하여 만들어낸 이름이다. 수록곡의 대부분은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과 장면으로부터 받은 영감으로 작업되었다.


한줄평 : 반도네온 악기 매력과 다양한 색깔을 맘껏 뽐내는 음반



Gyze - Fascinating Violence


일본이 배출해낸 실력파 3인조 익스트림 메탈밴드 GYZE의 데뷔작 [Fascinating Violence]!!

차세대 기타히어로 Ryoji (Vo, Guitars)를 중심으로 Shuji (Drums), Aruta(Vo, Bass) 결성된 3인조 GYZE의 데뷔작은 강력한 익스트림 메탈에 드라마틱하며 아름다운 멜로디를 전면에 내세우며 독창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 유럽지역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대주 GYZE가 펼쳐보이는 화려한 익스트림 메탈의 세계!!



한줄평 : 젊은 청년들의 락스피릿 제대로 느껴진다!!!

Dirty Loops - Loopified



음악계의 거장 데이빗 포스터가 인정한 아티스트!
이번 앨범은 더티룹스가 커버밴드에서 실질적인 밴드 아티스트로 나아갈 수 있는 결정적인 변화이며, 데뷔앨범 Loopified가 있기까지 그들의 프로듀서이자 동료인 안드레아스 칼슨과 데이빗 포스터가 수개월 동안 함께 해 뜻을 모았다. 첫 번째 싱글인 “Hit Me”를 비롯해 최근 아비치가 참여했던 알로에 블락의 “Wake Me Up”, 저스틴 비버의 “Roller Coaster”와 같은 화제의 커버곡들이 수록되어 더티룹스만의 버전으로 재탄생해 팬들을 비롯해 기존의 커버곡 이상의 기대감을 한층 더 모으고 있다.




한줄평 : 빈틈이 없고 짜임새 좋고 탄탄한 음악인데....이 없으면 잇몸으로 다할수 있다는 느낌.